닫기

메디톡스, 배우 박형식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브랜드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7010003675

글자크기

닫기

최정아 기자

승인 : 2025. 08. 07. 15:23

'뉴라미스 타임 : 뉴라미스와 함께한 12주년의 시간' 주제로 실시
뉴라미스, 출시 12년만에 글로벌 히알루론산 필러로 도약
메디톡스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서울사무소)
메디톡스 서울사무소 전경./메디톡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가 배우 박형식과 함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뉴라미스는 독자 기술력으로 메디톡스가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지난 12년 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왔다. 메디톡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신문 지면, 유튜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7일 바이오·제약업계에 따르면 배우 박형식이 참여한 뉴라미스 신규 광고의 주제는 '뉴라미스 타임 : 뉴라미스와 함께한 12주년의 시간'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메디톡스는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에 대한 신뢰성을 강조했다.

뉴라미스는 수십년간 축적된 다수의 임상 데이터를 통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하고, 전세계 35개 국가에 수출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또 피부미용 시장의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춰 최근 '뉴라미스 하트'와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기존 4종의 패키지 리뉴얼도 진행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글로벌 앰버서더 박형식 배우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시너지를 통해 뉴라미스가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정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