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호부터 종이 매거진 넘어 디지털 버전으로도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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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앤컴퍼니그룹은 12일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앞으로 뮤는 '휘발성 강한 가십이 아닌, 최고 수준의 기술 콘텐츠'라는 기획 방향에 따라 종이 매거진을 넘어 디지털 버전도 발생한다고 전했다.
매거진 뮤는 2013년 하이테크 전문 계간지(季刊誌)로 창간된 후 그동안 모터스포츠, 첨단 기술,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뤄왔다. 누적 발행 부수는 약 63만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뮤의 디지털 버전은 여름호(47호)부터 선보였다.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 공식 웹사이트에 'Technology in Motion(테크놀로지 인 모션)' 내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지면 콘텐츠를 디지털 아티클 형식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또한, 한국앤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름호(47호) 전체를 요약한 쇼츠(Shorts) 영상과 하이테크 제품 소개 영상 등 두 편의 콘텐츠를 순차 공개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뮤의 디지털 확장은 조 회장의 기술·혁신 철학이 담긴 프리미엄 콘텐츠를 더 많은 독자에게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웹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매거진과 연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독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