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한라이프, ‘서울 국제어린이영화제’에 2000만원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2010011134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8. 22. 16:45

내달 10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은평구 일대서 진행
후원금, 아동·청소년 영화 관람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
[사진자료] 20250822 신한라이프,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전달
21일 은평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가운데), 김한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집행위원장(오른쪽), 김민지 신한라이프 지속성장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다음 달 10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은평구 일대에서 개최하는 제13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1일 후원금 2000만원을 은평구청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어린이 영화 작품을 소개하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우는 대표적인 어린이 문화 축제다.

특히 어린이 감독이 직접 제작한 영화를 심사하는 어린이 심사위원단, 씨네키즈 기자단, 영화 교육 프로그램 등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후원으로 어린이가 영화를 즐기며 꿈과 상상력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영화 관람 지원, 어린이 관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다양한 체험 행사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게자는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과 도전 정신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은평구청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기업이 함꼐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