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금융, 9월 KLPGA 챔피언십 개최…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2010011167

글자크기

닫기

윤채현 인턴 기자

승인 : 2025. 08. 22. 17:06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
올 시즌 LPGA 우승자 하나금융 리디아 고, 이민지 등 국내외 최정상 선수들 출전
[보도자료_이미지] 하나금융그룹,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 실시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총상금 15억원, 우승 상금 2억7000만원 규모의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KLPGA 정규투어를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대회로서 안정적인 운영과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하나금융그룹의 후원을 받는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를 비롯해 아시아태평양 여자 골프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어갈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이번에 참여하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리디아 고 선수는 세계 여자 골프 랭킹 3위로, 지난 2월 HSBC 위민스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해 LPGA 통산 23승을 달성했다.

이민지 선수도 하나금융그룹 소속으로 출전한다. 이민지 선수는 지난 6월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뒀고 여자 골프 5대 메이저 대회에서 꾸준히 뛰어난 성적을 거둔 선수에게 주어지는 '롤렉스 아니카 메이저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는 2022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으로, 2회 수상은 이민지 선수가 역대 최초다.

올해 인터내셔널투어 회원으로 KLPGA 정규투어 신인선수로 활약 중인 하나금융그룹 소속 짜라위 분짠(태국)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 무대 최고 성적에 도전한다. 지난해 중국여자프로골프협회(CLPGA) 투어 상금왕과 통산 4승의 신예 지 유아이(중국)도 하나금융그룹 소속으로 후원사 대회에 첫 출전한다.

이번 대회 관람을 위한 갤러리 티켓은 다음달 17일까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회 기간 동안 하나금융타운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출전 선수들의 사인회 등 골프 팬들을 위한 행사도 열린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세계적인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하나금융타운이 조성된 인천 청라에서 다시한번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골프 팬들에게 최고의 경기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가을 골프 축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채현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