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멀·일상 아우르는 스타일 제안
|
25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더 챕터(The Chapter)'는 계절의 변화와 가을 감성을 담았다. 컬렉션은 카디건, 재킷, 셔츠 등 일상과 포멀을 넘나드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차분한 컬러, 고급 소재를 강조했다.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재킷'은 카키·브라운 계열의 신규 컬러로 출시된다. 롱앤린(long & lean) 실루엣과 벨트 디테일로 착용감을 개선했다. 봄 시즌 베스트였던 '올데이 가디건'도 브라운 신규 컬러와 다양한 넥 라인으로 선보인다.
로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과 포멀한 순간 모두 아우르는 로엠만의 가을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여유로운 실루엣과 정제된 컬러감의 컬렉션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1차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화보와 영상은 로엠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