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등 오프라인 매장 판매
|
29일 농심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홈페이지에서 '케데헌 스페셜 패키지 신라면컵'을 사전 예약 판매한 결과, 총 1000세트(6000개 제품)가 1분 40초 만에 모두 품절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라면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극중 아이돌 그룹 '헌트릭스'의 멤버인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의 캐릭터를 용기 겉면에 입혀 각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됐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케데헌 신라면' 광클 구매 후기가 잇따랐다. 성공한 이들은 구매 인증샷을, 실패한 이들은 "2차 때는 꼭 살 거야"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조기 완판에 힘입어 농심은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향후 추가 판매를 몇 차까지 할지는 미정"이라면서도 "넷플릭스와의 협의를 통해 구체적인 방향을 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농심몰 홈페이지에는 'SMS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해 케데헌 신라면 스페셜 패키지 재입고 시 문자를 전송할 예정'는 팝업 공지가 나와 있다.
|
농심 '케데헌 한정판' 제품들은 한국 외에도 북미, 유럽,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판매되며, SNS 이벤트와 디지털 콘텐츠,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하게 마케팅이 준비돼 있다.
지난 6월 넷플릭스에서 처음 공개된 '케데헌'은 공개된 지 약 세 달이 지난 시점에도 흥행 열풍이 식지 않고 있다. 공개 9주 차에 누적 시청 수 2억1050만 뷰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영화 역대 최고 시청 수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