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레스트 주력 모델 및 N32 모션베드 진열
|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층 중앙광장에서 '뷰티레스트ⅩN32'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뷰티레스트와 N32의 매트리스, 프레임, 베딩 등이 진열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먼저 '아름다운 휴식'을 뜻하는 뷰티레스트 부스에서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주력 모델 젤몬, 지젤, 헨리 등이 전시됐다.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델 브리짓과 로렌도 비치됐다.
또 슈퍼싱글(SS)부터 부부침대와 패밀리침대로 활용 가능한 킹오브킹(KK)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준비된 동시에 경도도 소프트 타입부터 하드 타입까지 마련됐다.
여기에 시몬스가 지난 4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을 비롯해 '바이아', '에르크', '로피Ⅱ' 등 각종 프레임이 함께 진열됐다. 특히 부스 전면에 시몬스 수면 연구 R&D센터에서 직접 사용 중인 '롤링 테스트기'가 진열돼 시몬스 침대만의 테스트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바로 옆 N32 부스에서는 지난 6월 출시한 'N32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됐으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작동, 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앱을 통해 4가지 자동 모드와 모션 저장 모드, 알람 설정 기능을 지원하고 제품 측면에 A-타입과 C-타입 두 가지 포트가 장착돼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 관계자는 "팝업 행사 동안 수면 키오스크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수면 습관 및 패턴 등을 상담해주는 한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