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링, 파우치 등 굿즈 출시로 팬덤 공략
|
광동제약은 비타500 콜라겐에 잔망루피 캐릭터를 넣은 '비타500 콜라겐X잔망루피 천고뤂비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천고뤂비'는 '하늘은 높고 루피는 살찐다'는 의미로 포동포동하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잔망루피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타민C 500mg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500mg을 담아 활력과 즐거움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가을 시즌 동안 이마트와 광동상회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광동제약은 신제품이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2030 여성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자사 직영몰 '광동상회'에서는 음료와 함께 '잔망루피 아이스크림 키링', '도너츠 파우치' 등 굿즈도 선보여 팬덤 공략을 강화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 특화 에디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