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브로드밴드, 가을야구 맞아 Btv+ 고객에 직관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10009893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9. 18. 08:50

KBO와 포스트시즌 스폰서십 계약 체결
[보도사진] SK브로드밴드가 다가오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B 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가 다가오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B 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가을야구를 맞아 B tv+ 고객들에게 특별한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B 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B tv+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키즈, 다큐멘터리 등 약 20만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VOD 월정액 상품이다. 올해 KBO 리그가 단일 시즌 최다 관중 신기록을 세우며 직관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SK브로드밴드는 KBO와 포스트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고객들에게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9월 25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총 130장의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30일 'B world'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응모는 B tv+ 이벤트 메뉴에서 원하는 경기를 선택하고 모바일 B tv 앱과 셋톱박스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이뤄진다. 추석 시즌에는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을 걸고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희소성 높은 포스트시즌 티켓을 제공해 B tv+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강화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