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토]스타벅스, 가을 시즌 한정 메뉴 공개…‘블글라’가 돌아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10010267

글자크기

닫기

박상선 기자

승인 : 2025. 09. 18. 14:05

스타벅스 코리아는 1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점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비롯해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등을 선보였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고객들 사이에서 '블글라'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2019년 첫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2100만 잔을 기록하며 스타벅스의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날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논커피 버전인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와 '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 등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의 풍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료와 푸드도 출시했다.
박상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