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YD코리아, IFC몰에서 테크 라운지 팝업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9010010951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9. 19. 15:41

28일까지 열흘 동안 개최
전 라인업 시승 기회 제공
clip20250919153656
BYD코리아는 19일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BYD 테크 라운지(TECH LOUN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BYD코리아
BYD코리아가 주요 전기차를 한자리에서 만나고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에 나선다.

19일 BYD코리아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열흘 동안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BYD 테크 라운지(TECH LOUN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11일 고객 인도가 개시된 도심형 주행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을 비롯해 BYD 아토 3와 BYD 씰까지 올해 BYD코리아에서 출시한 모든 차종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여의도 도심에서 BYD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IFC몰 내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BYD 시그니처 메뉴' 쿠폰이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출하면 BYD 우산, 리유저블백, 스티커,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BYD 씨라이언 7 고객 인도 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다사자(Sealion) 인형 뽑기' 미니 게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씨라이언 7과 함께 찍힌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기존 BYD 차량 보유 고객이 현장에서 차량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국내 소비자분들의 관심 덕분에 올해 초 선보였던 3종의 차량을 무사히 출시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는 새로운 모델의 출시와 라인업 확대에 주력해왔다면 이제는 고객 한 분 한 분이 BYD와 함께하는 여정을 더 편리하고 즐겁게 체감하실 수 있도록 경험 강화에 집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