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차, 추석맞이 상용 화물차 안심귀향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5010013870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9. 25. 09:53

고속도로 주요 거점 휴게소서 열어
전라 이서 휴게소 등 총 3개소 실시
현대차 양재사옥
현대차 양재사옥./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추석을 맞이해 상용 화물차 안심 귀향 캠페인을 진행한다.

25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추석 귀향길 장거리 운행에 앞서 상용 화물차량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안전한 운전을 돕고자 마련됐다. 안심 귀향 캠페인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상용 화물차 안심 귀향 캠페인은 서해안 고속도로의 송산 포도 휴게소, 경부고속도로의 칠곡 휴게소, 호남 고속도로의 이서 휴게소 등 총 3개소에서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차량 기본점검 서비스와 에어컨 · 히터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관리 요령에 관한 교육과 차량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상용 화물차 고객의 안전운행 및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안전운행키트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요소수 등의 차량 소모품과 판촉물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