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B tv의 모든 콘텐츠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는 '추석 연휴 맞이 매일 받는 할인 쿠폰'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 고객들은 VOD 20% 할인 쿠폰을 하루 한 장씩,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다. B tv 이벤트 메뉴에서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원하는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하면 된다.
모바일 B tv에서 해당 VOD를 같은 기간 구매하면 B캐시 11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을야구 시즌을 맞아 B tv+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B tv+ 고객 대상으로 '한국시리즈, 황금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B tv+는 약 20만편의 전 장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VOD 월정액이다.
한국시리즈 2차전부터 최종전까지의 경기 직관 티켓과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영화예매권 중 원하는 황금 티켓을 선택하고 모바일 B tv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 20일 B 월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명절 기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노력의 일환으로, 10월 13일까지 서울, 경기, 제주 등 전국 21개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무료로 TV 광고를 송출한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B tv에 TV 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