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패키지는 가을철을 맞이해 객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 2종으로 마련됐다. 이용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먼저 '폴 인 비발디' 패키지는 취향에 맞는 8가지 액티비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비발디파크 객실 1박 △루지월드, 하늘양떼목장 중 택1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권 7종(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조식뷔페, 곤돌라, K1 스피드, 레전드 히어로즈, 승마) △주중(일~목) 입실 시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 시 △펫보딩 2시간 이용권 △플레이그라운드 보호자 2인 무료입장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어텀 블룸' 패키지는 가을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시기에 맞춰 비발디파크에서의 숙박과 함께 춘천의 가을 단풍명소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입장권(2인) △조식뷔페 20% 할인(4인) △오션월드 40%(4인) 혜택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가을 패키지 2종은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숙박은 물론 가을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며 "비발디파크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