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보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26일 마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5010003976

글자크기

닫기

전원준 기자

승인 : 2025. 10. 15. 08:41

건설·정보통신·유통 등
2025 대보그룹 공채 홍보물
2025 대보그룹 공개채용 홍보물./대보그룹
대보그룹이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대보그룹은 오는 26일까지 계열사인 대보건설, 대보정보통신, 대보유통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 규모는 총 두 자릿수다.

우선 대보건설이 △건설 △토목 △기계/설비 △전기/설비 △안전보건 등 기술직 △경영관리 등 관리직을 뽑는다.

대보정보통신은 △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부분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운영 계열사인 대보유통은 △현장관리 △경영관리 부문에서 새 인재를 찾는다.

공통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202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다.

대보건설의 건축, 토목, 기계/설비와 안전보건 직무의 경우 관련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대보그룹 온라인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면접은 다음 달 중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합격자도 같은 달 말 발표한다. 대보건설에 한해 토론 면접과 면접 전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실시한다.

대보그룹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2007년부터 약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공개채용을 이어왔다"며 "올해에도 청년 일자리 창출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했다. 이어 "회사와 동반 성장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원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