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대 잇는 가족축제 ‘춘천 애니토이페스티벌’ 17일 개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6010004904

글자크기

닫기

춘천 김철수 기자

승인 : 2025. 10. 16. 17:29

17~19일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 18일 축사없는 개막식
이은결·헬로카봇·브레드이발소 등 인기 캐릭터 총출동
2-1. 춘천애니토이페스티벌
'2025 춘천애니토이페스티벌' 웹 포스터. /춘천시
'꿈꾸는 아이, 꿈꾸던 아이'를 주제로 '2025 춘천애니토이페스티벌'이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공연과 체험 등 12개 이상의 프로그램이 융합된 가족 참여형 축제로 꾸며진다.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는 버스킹 공연과 어린이 마술쇼로 축제의 문을 연다. 첫날은 가벼운 공연과 체험 중심으로 구성해 가족 단위 관람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개막식이 열리는 18일에는 마칭밴드와 캐릭터 코스프레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축사 없는 개막식'이 진행된다.

어린이 마칭밴드와 시민 퍼포먼스가 무대를 가득 채운다. 이어 이은결 스페셜 매직쇼, '헬로카봇' 싱어롱쇼, '브레드이발소' 싱어롱쇼 등 인기 캐릭터 공연이 이어지며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이번 행사에는 키덜트를 위한 레트로 오락실, 감성 만화방, 디오라마&하비쇼도 운영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추억의 시간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블록 놀이터, RC카 레이싱, 이니셜 키링 DIY, 패밀리 즉석사진관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축제 기간 중 오후 5시부터는 '언더독',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등 애니메이션 상영회가 열려 가을 저녁 자연 속에서 동심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시간을 제공한다.

세부 프로그램과 공연 일정, 입장권 사전예약은 춘천애니토이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