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올겨울은 따뜻하게…스타벅스×MSGM, 굿즈 대란 달아오를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0010006813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0. 20. 15:47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
입는 블랭킷·가습기·양말 등 한정판 굿즈
캘린더·다이어리로 2026년 준비까지
스타벅스
2025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포스터(왼쪽)와 증정품인 블랭킷, 가습기 등 이미지. / 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가 올겨울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해 새로운 '2025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20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겨울 e-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미션 음료는 30일 출시되는 겨울 신메뉴 '토피 넛 라떼',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코코 말차' 등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다.

증정품은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플래너(라이트그린·스카이블루·버건디) 3종과 '스타벅스 2026 캘린더'를 비롯해 MSGM과 협업한 △블랭킷(그린·스카이블루) △가습기(그린·핑크) △양말(그린·스카이블루) △파우치(그린·스카이블루) 등이 포함됐다.

몰스킨과 협업한 플래너는 데일리·위클리·언데이티드 세 가지 형태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와 색상 포인트로 차별화를 줬다. 지난해에 이어 디지털 굿노트 플래너도 함께 제공돼 일정 관리, 필사노트, OOTD 기록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스타벅스
MSGM과 협업한 블랭킷(왼쪽)과 몰스킨과 협업한 2026 플래너. / 스타벅스
스타벅스 2026 캘린더는 뉴욕타임스 베스트 일러스트레이션에 선정된 작가 OYOW(오요우)와 협업해 제작했다. 벽걸이형으로, 달마다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 스티커 세트도 함께 구성돼 있다.

MSGM과 협업한 블랭킷은 단순한 무릎담요를 넘어 버튼을 채워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에는 MSGM의 시그니처 패턴과 협업 로고가 새겨졌다. 한일전기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가습기는 휴대가 가능한 포터블 타입으로, 두 단계 가습 조절이 가능하다.

추가 증정품으로는 양말과 파우치가 마련됐다. e-프리퀀시 완성 후 기존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e-쿠폰을 보유한 고객이 음료 5잔을 추가 구매하면 예약할 수 있다. 두 아이템 모두 MSGM 특유의 생동감 있는 컬러를 반영했으며, 양말은 블랭킷과 컬러 매칭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파우치는 조리개 형태로 소품이나 가습기를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추가 증정품은 11월 중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해도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겁고 포근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