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그룹, 30일 쇼핑축제 ‘쓱데이’ 개막…18개사 총출동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9010011900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0. 29. 09:52

SSG닷컴·신세계사이먼 등 유통 전 계열사 참여
식품·패션·가전·뷰티·외식 등 전방위 초특가 할인
2025 쓱데이 1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쓱데이의 포문을 연다. 대표적으로 한우, 삼겹살, LA갈비, 양념불고기 등 '고기 반값 할인'을 선보인다. / 이마트
신세계그룹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주요 계열사 전반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29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SSG닷컴·신세계사이먼·W컨셉·신세계푸드 등 유통 전 계열사가 총동원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대형 판촉전으로 꾸려진다.

먼저 이마트가 포문을 연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 매장에서 '고기 반값 할인'을 펼친다. 행사 첫 이틀간은 국내산 삼겹살·목심(100g당)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1400원대에 판매한다. 이어 11월 1~2일에는 행사카드 결제 시 한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냉동 LA갈비와 한우 양념불고기 등도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생선회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30~31일 광어회 필렛(100g)은 40% 할인한 5900원대, 11월 1~2일 연어회 필렛(100g)은 50% 할인한 2900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6개월간 준비한 '쓱데이 시그니처 상품'도 내놨다. 한정판 위스키, 인기 가전, 와인, 음식물 처리기 등 3만~30만원대 상품에 한정 수량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사진자료] SSG닷컴, `쓱데이` 온라인서 포문...`식품부터 명품까지 혜택 풍성`_20251029
SSG닷컴은 `쓱데이`의 온라인 포문을 연다. 식품부터 명품까지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 SSG닷컴
SSG닷컴은 '2025 쓱데이' 행사 열기를 온라인으로 확장한다. 행사 기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고, 오직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마련한다. 대표 상품으로 한돈 삼겹살 에디션 4만9000원대, 로우슈가 쭈꾸미 세트 2만4000원대, 참기름 세트 1만7000원대를 내놓는다.

특히 신선식품을 비롯한 이마트 쓱데이 행사 상품도 쓱닷컴 이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쓱배송을 통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다.

11월 3~9일에는 '장보기 타임특가' 행사를 열어 한우 등심·민물장어·절임배추 등을 최대 60% 할인하고,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통해 명품·뷰티·여행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SSG머니 적립, 최대 15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온라인에서 만나보는 쓱데이는 식품부터 명품까지 특가 상품을 총망라한 행사"라며 "할인 쿠폰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신세계그룹 페스타'를 개최한다. 여주·시흥·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룹사 브랜드의 아울렛가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팩토리스토어는 가을·겨울 시즌 상품과 시코르 화장품 특가전을, 와인앤모어는 인기 주류 30종 최대 50% 할인 및 주말 시음 행사를 마련했다.

델라라나, 스튜디오톰보이, 브루넬로 쿠치넬리 등 국내외 패션 브랜드도 추가 할인에 참여한다. 주말에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합리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W컨셉, 빠른 배송 본격 강화… 결제 당일 발송 ‘오늘출발’ 서비스 선봬
W컨셉은 결제 당일 발송하는 '오늘출발' 서비스를 선보인다. / 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연말 쇼핑 시즌에 맞춰 빠른 배송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자체 애플리케이션에 '오늘출발 상품 모아보기' 기능을 신설하고, 결제 당일 발송 서비스를 본격 확대한다.

평일 기준으로 바로 출고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적용 대상은 일부 디자이너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 자체 브랜드(PB) 등 약 4만 종이다. 서비스 시범 운영 결과, 이달 기준 '오늘출발' 상품 일일 주문 비중은 20%에 달했다. W컨셉은 연말까지 적용 품목을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수정 W컨셉 비즈 서포트팀장은 "빠른 배송 테스트 결과 주문량과 매출이 증가하고 고객 문의는 줄었다"며 "배송 경쟁력을 고도화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0008569312_001_20251029081425629
신세계푸드 노브랜드의 신메뉴 골든 카츠 버거 이미지.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버거는 쓱데이를 맞아 신메뉴 '골든 카츠 버거' 2종을 출시한다. 돈가스를 버거에 접목한 이번 메뉴는 바삭한 카츠 패티에 단짠 겨자마요 소스와 돈가스 소스를 더해 돈가스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골든 모짜 카츠 버거'도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2종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순금 코인 1돈, NBB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하며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감자튀김·음료 무료 세트업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월 9일까지 로보락 로봇청소기, 에버랜드 종일권, 피코크 떡갈비, 크리넥스 화장지 등 '시그니처 특가템' 4종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인기 소파 '캄포시리즈'를 최대 50% 할인하고, 1인용 리클라이너 '옴므'를 40만 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쓱데이 기념 크리스마스 시즌 캐릭터 굿즈 25종을 출시하며, 이마트24는 미슐랭 셰프와 협업한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번 쓱데이에는 이마트, G마켓,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사이먼, 신세계I&C, 신세계디에프, W컨셉, 조선호텔앤리조트, 이마트24,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까사, 신세계푸드, 신세계L&B, 신세계센트럴(호텔), 프라퍼티까지 총 18사가 참여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쓱데이는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힐링을 전하는 축제로 기획했다"며 "쇼핑을 넘어 문화와 감동을 함께 전하는 행사로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