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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체감 추위가 빨라지며 소재와 보온성을 중시한 소비가 두드러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지난달 20일부터 29일까지 검색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 검색량이 전년 대비 175% 급증했다. 또한 레이어링 중심 착장 인기, 간절기 단축으로 경량 패딩 검색량도 243% 늘었다.
이번 패션위크는 이를 반영해 '프리미엄 소재'에 초점을 맞췄다. 캐시미어·알파카·밍크·구스다운 등 고급 원단의 아우터를 전면에 세워 따뜻함의 '데일리 럭스'를 제안하고, 레이어링 중심 착장에 맞춰 경량 패딩 라인도 강화했다.
패션위크 기간에는 △셀렙샵 에디션 알파카 헤어리 퀼팅코트 △더엣지 헝가리구스 커브드 다운 △바니스뉴욕 카멜100 롱코트 △블랙야크·디스커버리 경량 패딩 및 신상 헤비다운 등을 선보인다.
잡화 라인업도 강화했다. '어그 클래식 미니' 등 보온 슈즈와 '오야니', '유메르' 등 K패션 대표 브랜드들의 겨울 액세서리, '크록스' 4계절용 신제품, '나이키' 러닝화 등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겨울 패션 큐레이션을 강화했다"며 "한발 앞선 겨울 수요 공략으로 '패션은 CJ온스타일'이라는 신뢰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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