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인기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 매니저 26 (Football Manager 26)'(이하 'FM26')의 11월 5일 출시를 기념해 특별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16일 출시한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G515 RAPID TK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5일부터 무신사와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인 G515 RAPID TKL은 높이 22mm의 초슬림 텐키리스 디자인과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스위치를 탑재해 세련된 외관과 빠른 반응 속도를 모두 갖췄다.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키 우선순위(Key Priority)', '멀티포인트 액션(Multi-Point Action)' 기능을 탑재해 게이머의 조작 반응성과 정밀도를 높였으며, 플레이 경험을 한층 향상시킨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515 RAPID TKL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FM26' Steam 코드와 축구장 그래픽 디자인의 데스크 매트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아티산 키캡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로지텍은 정교한 타격감과 퍼포먼스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G515 RAPID TKL을 통해 ‘FM26’의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극대화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전 세계 축구 팬과 게이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풋볼 매니저 시리즈와의 협업을 통해 게이밍과 스포츠의 열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515 RAPID TKL과 ‘FM26’의 전략적 플레이가 만나 완벽한 몰입감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