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 11월 12일 베타 테스트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7001823021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07. 18:3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혼 서사시 3부작의 두 번째 작품이자 내년 출시를 앞둔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Midnight, 이하 한밤)이 새로운 전환점에 도달, 오는 11월 12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부터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은 테스트 기간 동안 한밤 신화 에디션(Epic Edition) 사전 구매자 모두와 한밤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이들 등 일부 플레이어들을 베타 테스트에 초청할 예정이다. 베타 테스트 기간 중 한밤 신화 에디션을 구매하거나 신화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이들에게도 즉시 이용권이 부여된다.

베타 테스트 참여 플레이어들은 향후 출시될 신규 확장팩을 미리 체험하고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 단계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따라잡기 퀘스트 대장정과 새롭게 개편된 영원노래 숲(Eversong Woods), 신규 플레이어 중심지인 실버문(Silvermoon City) 및 새로운 지역, 사냥감(Prey) 시스템, 신규 동맹 종족 하라니르(Haranir) 등을 확장팩 출시 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베타 후반 단계에서는 공격대 우두머리 테스트가 진행되며, 개발팀이 새롭게 제작한 전투 및 우두머리 도구(tool)에 대한 의견을 수집할 예정이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오는 11월 21일부터 한국에서도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구독 플랜(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을 선택할 수 있으며, 3개월 이상의 구독 플랜 이용 시에는 11.2.7 패치 시 도입되는 하우징 얼리 액세스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6개월 및 12개월 구독 플랜을 이용하는 경우 게임 내 혜택(탈 것 및 애완동물)을 받을 수 있다.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