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토]김지원, 로마 감성 담은 불가리 팝업서 우아한 홀리데이 매력 발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7010003911

글자크기

닫기

박상선 기자

승인 : 2025. 11. 07. 13:49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7일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센트럴 스퀘어에서 ‘홀리데이 디바스 드림(Holiday Divas’ Dream)’ 팝업 오픈 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엠버서더 배우 김지원이 참석해 포토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은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 ‘디바스 드림(Divas’ Dream)’을 주제로, 로마의 예술성과 장인정신,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조명한다. 디바스 드림은 로마 카리칼라 대욕장(Caracalla Baths)의 모자이크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부채꼴(fan-shaped) 모티브로, 고대 로마 건축의 기하학적 완벽함과 예술적 곡선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팝업 공간의 중심에는 ‘디바스 드림 라이팅 트리’가 설치됐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부채꼴 모티브를 활용한 건축적 조형미와 조명 디자인을 통해, 로마의 영원을 상징하는 빛의 예술을 구현했다. 방문객들은 로마의 고대 유산과 현대적 럭셔리가 교차하는 빛의 공간 속에서 몰입형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박상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