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시즌 이벤트 ‘가을 사냥 2025’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1001033464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11. 10:34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 가을 시즌 한정 이벤트 ‘가을 사냥 2025’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의 메인 몬스터이자 ‘루나가론’, ‘가란고르무’ 등과 함께 ‘왕역삼공’으로 불리는 고룡 ‘멜-제나’가 새롭게 등장한다.

은백색 갑각을 지닌 ‘멜-제나’는 어둠 속에서 ‘큐리아’를 조종해 생명의 정기를 빼앗으며, 체력이 절반 이하로 떨어지면 피처럼 붉게 빛나는 ‘혈기활성’ 상태로 변해 한층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멜-제나’ 사냥 시 신규 용속성 무기와 함께, 용속성 공격력 증가 및 겁혈 피해 상태 시 데미지를 상승시키는 신규 방어구 ‘멜제 세트’ 제작에 필요한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한정 퀘스트 ‘가을 사냥 2025: 프롤로그’가 진행된다.

퀘스트 완료 시 ‘이블조’, ‘디노발드’ 등 다양한 몬스터의 소재를 획득할 수 있어, ‘멜-제나’ 토벌에 앞서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 티켓을 구입한 헌터에게는 ‘고룡영격전’과 ‘대연속 사냥’의 대기 시간 제거, 필드 접근 범위 1.5배 확대, 재료 수집 및 소형 몬스터 처치 보상 2배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