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세트 구매 시 무료 타코 제공
‘점보 브리또’ 라인업 4종도 선봬
|
신메뉴는 '안창 비프 스테이크 브리또' '안창 비프 스테이크 퀘사디아' '안창 비프 스테이크 보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안창 비프 스테이크는 멕시코 본토 비프 타코의 정통 풍미를 살려 프리미엄 안창살을 타코벨만의 자체 레시피로 구현한 메뉴다. 500㎏ 이상의 안창살을 사용해 반복적인 공정 테스트를 거쳐 가장 이상적인 맛의 밸런스를 찾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고 허브를 더했다.
이번 메뉴는 타코벨 더강남과 타코벨 마곡나루점에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안창 비프 스테이크 세트(스테이크 메뉴+나초칩+콜라)' 구매 시 '크런치 타코 슈프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타코벨은 기존 브리또 메뉴를 약 2배 크기로 업그레이드한 '점보 브리또'를 함께 선보였다. '안창 비프 스테이크 점보 브리또' '비프 멜트 점보 브리또' '크리스피 치킨 점보 브리또' '치폴레 랜치 치킨 점보 브리또' 등 총 4종이다.
한종수 KFC 코리아 타코벨 사업 본부장은 "타코벨만의 레시피로 공들여 선보이는 신메뉴로 정통 멕시칸 푸드, 그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육향과 풍미가 가득한 안창살이 선사하는 깊은 맛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타코벨 ‘안창 비프 스테이크’ 포스터](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11d/202511110100097660005730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