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븐(EVNNE), 포토북 발매 기념 특별 전시회 11월 15~23일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300161039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1. 13. 18:00

이븐(EVNNE) X 에버라인이 선사하는 ‘빛 속으로(INTO THE LIGHT)’에서 만나는 특별한 순간

아이돌 그룹 이븐(EVNNE)이 포토북 발매를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1월 23일까지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K-콘텐츠 기획·제작 전문기업 에버라인(EVERLINE)과 함께 진행되며, 이븐을 사랑하는 팬덤 ENNVE(엔브)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븐의 포토북 콘셉트를 기반으로 준비된 이번 전시회는,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낸 비주얼 아트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EVNNE Photo Exhibition [INTO THE LIGHT : 빛 속으로]'는 2025년 오는 15~23일 서울 종로구 계동길 77에 위치한 위크앨리에서 열린다.


 

전시장에서는 멤버들의 개성과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다양한 사진 작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팬들을 위한 다양한 MD 상품도 함께 운영되어, 전시의 감동을 직접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VNNE Photo Exhibition [INTO THE LIGHT : 빛 속으로]' 전시회는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으로 운영되며, YES24 티켓을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입장 특전으로는 티켓 1종, 포토카드 세트, 스페셜 카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에버라인 (EVERLINE)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이븐이 팬들과 함께 걸어온 '빛의 여정'을 한 공간에 담은 프로젝트"라며 "음악뿐 아니라 비주얼과 감성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울림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포토 전시를 넘어, 이븐의 성장과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하나의 예술적 순간으로 기억될 전망이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