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시아투데이-대한파크골프연맹 업무협약…“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3010007002

글자크기

닫기

임현주 기자

승인 : 2025. 11. 13. 14:54

파크골프 대회 유치 등 다양한 사업 협력
1
황석순 아시아투데이 총괄사장(오른쪽)과 천성희 대한파크골프연맹 회장이 13일 서울 여의도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송의주 기자
전국 12대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와 대한파크골프연맹이 파크골프 저변 확대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나섰다.

13일 서울 여의도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황석순 아시아투데이 사장, 천성희 대한파크골프연맹 회장, 김문정 사무처장, 김민경 사무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파크골프 대회 공동 추진 △국민 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전문 인재 양성 △파크골프 관련 세미나 및 각종 행사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황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국 파크골프 대회 유치는 물론 양사가 함께 파크골프 산업 전반에 걸쳐 협력 방안을 마련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생활 스포츠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 회장은 "아시아투데이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전국파크골프대회를 비롯해 파크골프 산업 대중화 및 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파크골프연맹은 국내 파크골프를 공식 도입한 단체로 지난 2004년 창립 이후 파크골프의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임현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