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켓몬컴퍼니 닌텐도 스위치2 전용 ‘포켓몬 포코피아’ 새 영상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4001710245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14. 17:11

포켓몬컴퍼니는 1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 전용 '포켓몬 포코피아'의 새 영상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한 메타몽이 황폐해진 마을에서 특이한 모습의 덩쿠림보(박사)와 처음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플레이어가 경험하게 될 마을의 분위기와 개성 넘치는 포켓몬 등 게임의 감성이 담긴 세계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서식지를 만들어 새로운 포켓몬들을 만나 그들의 기술을 배우고, 나무·돌 등의 재료를 활용해 도구와 가구를 제작하거나 초목을 늘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켓몬들과 함께 살아가는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또한 포켓몬과 외출하거나 놀이를 즐기는 것은 물론 포켓몬들의 부탁을 들어주고 힘을 합쳐 집을 짓는 등 황폐해진 마을을 개선해 나가는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 및 의상을 변경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을 방문하고, 포켓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평온하고 행복한 생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덩쿠림보(박사), 피카츄(창백한 색), 잠만보(이끼투성이), 루브도(페인터) 등 기존과는 다른 모습의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어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만남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포켓몬 포코피아 다운로드 버전은 지난 12일부터 닌텐도 e숍에서 예약 구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패키지 버전(키 카드)은 2026년 1월 15일부터 예약 접수가 시작된다.

아울러 2027년 1월 31일까지 다운로드 버전 또는 패키지 버전을 구매하면 게임 내에서 장식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메타몽 러그’를 받을 수 있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