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해상, 어린이 건강한 성장 지원 ‘렛츠무브 플레이데이’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4010007436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25. 11. 14. 09:59

선수출신 전문 코치가 참여
스포츠기반 체험형 사회공헌
사진1
현대해상이 주최한 '렛츠무브 플레이데이'에서 한 어린이가 점프를 하고 있다/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지난 8일 하남 미사경정공원 잔디마당에서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가족참여 프로그램인 '렛츠무브 플레이데이'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렛츠무브'는 현대해상이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선수출신의 전문 코치가 참여하는 초등학생 스포츠복합 신체활동 수업이다. 팀스포츠 기반 커리큘럼을 통해 신체활동과 함께 자신감, 배려심 등을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렛츠무브 플레이데이'는 어린이의 신체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시행됐다.

행사에서는 △축구, 럭비 등 팀스포츠를 체험하는 무브존 △감정표현 체조와 컬러링 아트를 즐기는 하트존 △완주 후 메달 수여가 진행된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 어린이 및 가족들이 모든 활동을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담당자인 '무브가드'도 운영됐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렛츠무브' 사회공헌은 어린이가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플레이데이를 통해 아이들이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끼고, 가족이 함께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