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계절 워터파크 ‘스플라스 리솜’ 수험생 반값 프로모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5010007827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11. 15. 05:32

호반호텔앤리조트 '수능 수험생 새로운 시작 응원'
1. 스플라스 워터파크 전경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스플라스 리솜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스플라스 리솜은 오는 12월 19일까지 수험생 힐링 프로모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충남 예산에 있는 스플라스 워터파크는 전 시설에 온천수가 공급돼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 가능한 사계절 워터파크다.

최근 대규모 리뉴얼로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 주요 어트랙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도풀의 시원한 파도와 속도감 있는 슬라이드는 시험 준비 동안 누적된 긴장감을 풀어내기에 충분하다. 마음껏 몸을 움직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도 좋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수험생은 정상가 기준 주중 50%, 주말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스플라스 리솜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낮은 최대 수준의 할인율이다. 수험생 본인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수험생에게는 구명조끼 무료 제공 혜택도 추가된다.

수험생 특별 할인은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으며, 매표 시 수험표 지참이 필수다. 온라인 예매 및 사전 구매는 적용되지 않는다.

스플라스 리솜 관계자는 "가장 큰 시험을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시설과 따뜻한 온천수 테마파크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