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서식품, 추운 겨울 맞아 독거 어르신에 온기 전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8010009404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1. 18. 14:42

17일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보양식·간식·온수매트 등 전달
[동서식품 사진자료1] 동서식품, 독거 어르신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동서식품 직원들은 보양식과 간식, 온수매트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직접 포장하고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최명지 동서식품 사원은 "이번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월동준비를 도우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직원 봉사활동뿐 아니라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로 함께 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