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차 그랜저, ‘모범택시3’ 주인공 차량으로 등장… “드라마서 기술력과 가치 경험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9010009923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11. 19. 11:46

다양한 모델 드라마에서 활약할 예정… 스타리아 등
"현대차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길 바라"
(사진) 현대차 그랜저, '모범택시3'에서 만난다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모범택시3 제작발표회에 그랜저를 타고 등장한 배우 이제훈./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자상의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를 올해 하반기 기대작인 SBS드라마 '모범택시 3'에 협찬하며 고객들에게 그랜저의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직접 확인시킬 예정이다.

19일 현대차에 따르면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 3'에서 주연 김도기(이제훈 분)가 활용하는 주요 차량으로 그랜저가 등장한다.

드라마에는 그랜저 외에 극 중 무지개운수의 작전 차량으로 스타리아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쏘나타 택시 등 다양한 현대차 라인업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인공의 차량으로 그랜저가 선택된 배경을 담은 스핀오프 필름이 지난 11월 15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11월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그랜저를 의전 차량으로 이용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모범택시 3는 강력한 팬 층을 보유한 인기 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그랜저를 비롯해 다양한 현대차 차량을 안방에서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며, "시청자들이 드라마 속 차량을 통해 현대차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