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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을 비롯해 자동차보상 전 임원 및 프로미카서비스센터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52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과 함께, 2026년 전략방향을 공유하고, 지역별 우수 프로미카서비스센터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과 더불어 최근 보험업계 이슈가 되고 있는 품질인증부품 활용 활성화와 수리 우수업체의 고객경험 확대 방안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심상우 자동차기술연구소장은 초청강연을 통해 "자동차기술 발전과 자동차보험"이라는 주제로 자동차 신기술 도입에 따른 자동차 보험의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정 사장은 "앞으로도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 함께 미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과 고객가치 실현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