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가팩토리약국이 개점 6개월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종합 건강 선물세트’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팩토리약국은 올해 6월 처음 문을 연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이 이어지면서, 이를 기념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연말 건강관리용 제품을 중심으로 한 기획 구성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멀티비타민, 비타민C, 오메가3, 유산균 등 기본 건강관리 제품을 비롯해 알부민, 경옥고 등 활력·면역 관리 중심 제품군까지 포함하며, 계절 수요가 높은 겨울용 핫팩과 뷰티케어 제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메가팩토리약국은 넓은 매장과 제품 라인업, 합리적인 가격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택스리펀 서비스 등 편의 요소를 강화해 지역 기반 건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일반의약품, 뷰티·헬스케어 제품까지 폭넓게 취급하며 소비자가 한 공간에서 건강에 관련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비교·상담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평가된다.
약국 관계자는 “개점 당시 긴장감과 설렘이 여전히 선명하다. 반년 동안 매장을 찾아준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제품군을 선별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연말·연초 건강을 챙기려는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만큼,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와 생활 패턴을 고려해 구성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 의견을 반영해 제품군·편의 서비스·상담 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신뢰 기반의 건강 상담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