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퓨전 짬뽕 브랜드 니뽕내뽕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통새우완탕뽕’과 ‘피치우롱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통새우완탕뽕’은 홍콩의 대표 음식인 완탕면을 니뽕내뽕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새우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촉촉하고 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는 완탕이 특징이며,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에 건고추와 고추기름을 더해 칼칼함으로 풍미를 살렸다. 한 입마다 재료가 풍성하게 씹히고, 니뽕내뽕 특유의 불향과 감칠맛을 살리면서도 끝맛은 개운하게 떨어져 부담 없이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맛의 균형을 맞췄다.
함께 출시된 ‘피치우롱에이드’는 피치우롱티를 베이스로 한 에이드 메뉴로, 복숭아의 은은한 달콤함과 우롱티의 깔끔함을 살렸다. 상쾌한 청량감으로 신메뉴는 물론 니뽕내뽕의 다른 메뉴들과도 시너지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니뽕내뽕 관계자는 “홍콩의 대표메뉴 완탕면을 니뽕내뽕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중화면이 들어간 칼칼하고 푸짐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채소와 니뽕내뽕 특제 소스로 볶은 고기, 통새우완탕 등 풍성한 재료의 조화로 한 그릇의 완성도를 높였고, 함께 선보이는 피치우롱에이드는 기존 에이드 메뉴와 색다른 맛으로 신메뉴는 물론 기존 인기 메뉴와도 좋은 궁합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니뽕내뽕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2주간 ‘더블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통새우완탕뽕’을 주문한 고객에게 메뉴에 포함된 ‘통새우완탕’을 두 배로 제공해, 새롭게 강화한 완탕의 푸짐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일부 매장은 매장 사정에 따라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매장 안내는 니뽕내뽕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