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설록, 인기 밀크티 4종 모은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1010000555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2. 01. 16:14

[사진자료2] 시그니처 밀크티 컬렉션 연출 이미지1
오설록의 시그니처 밀크티 컬렉션 이미지.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의 티 브랜드 오설록이 연말을 맞아 '시그니처 밀크티 컬렉션'을 출시한다. 급증하는 말차 수요와 새롭게 떠오르는 호지차의 인기를 반영한 밀크티 4종 세트를 선보인다.

1일 오설록에 따르면 일러스트레이터 이한 작가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앞두고 제주의 밤하늘과 차밭을 모티프로 한 콘셉트의 서정적인 무드로 디자인했다. 구성에는 제주 말차 밀크티, 제주 호지차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까지 총 4종의 인기 밀크티와 전동차선을 포함했다. 회사 관계자는 "오설록의 밀크티는 우유 없이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완성해 깊고 진한 차의 풍미와 은은한 단맛, 부드러운 텍스처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1월 출시된 '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는 비건 및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우유 대신 오트·아몬드·콩 등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제품으로, 유제품을 섭취하지 못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말차에 이어 주목받고 있는 호지차를 활용한 '제주 호지차 밀크티' 역시 고소한 풍미와 말차 밀크티 대비 낮은 카페인 함량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주 말차 밀크티'는 지난해 출시 이후 오설록 밀크티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으며, '얼그레이 밀크티' 역시 오설록의 대표 밀크티 라인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설록 공식 직영몰에서는 12월 한 달간 다양한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0% 할인과 홀리데이 트라이얼 키트 및 파티팩 등의 사은품을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하고,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매주 월·수·금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