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기종까지 범용성 확대
|
스타벅스는 지난해보다 향상된 두 번째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고 대학생 전용 혜택 프로그램인 '캠퍼스 버디(Campus Buddy)' 회원을 위한 디지털 플래너 증정 이벤트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매거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디지털 플래너는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정리하는 '무드 트래커', 오늘 스타벅스에서 즐긴 음료와 매장 등 특별한 테이스팅 노트를 기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트래커', 나만의 착장 스타일을 남기는 '오늘의 착장' 페이지까지 나만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안드로이드 기종도 디지털 플래너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이 강화됐다. 기존 iOS 기종 기기뿐 아니라 4GB RAM, 8인치 이상 스크린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플래너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회원 ID 당 1개씩 제공된다.
캠퍼스 버디 회원을 대상으로 디지털 플래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e-스티커 7개 이상 적립한 회원에게 플래너가 제공되며 e-스티커 종류와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적립 수량으로 증정 대상이 선정된다.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는 'e-스티커 학교 대항전'이 진행된다. 학교별 참여율과 e-스티커 적립 수량을 점수화해 상위 5개 학교를 선정하며 1위 학교엔 스타벅스 플래너·디지털 플래너·굿노트 3개월 체험권, 2위엔 스타벅스 캘린더·디지털 플래너·굿노트 체험권, 3~5위엔 디지털 플래너와 굿노트 체험권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727스튜디오'는 오는 3일 오후 4시에 디지털 플래너의 상세 활용법을 담은 언박싱 영상을 공개하고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20251202] 스타벅스 사진자료3_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로 Z세대 '갓생' 이끈다](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02d/202512020100024200001268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