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하기 좋은 기업”…삼성바이오에피스, 올해 조직문화 우수 수상·인증 7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8010004104

글자크기

닫기

강혜원 기자

승인 : 2025. 12. 08. 13:49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인증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
(사진)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옥_2 (1)
8일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올해 유관기관으로부터 총 7건의 조직문화 우수기업 관련 수상과 인증을 획득했다./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근무환경을 개선해 임직원들의 업무 만족도와 삶의 질을 높이고, 육아·돌봄 지원 확대, 유연근무제도 고도화 등 시스템을 보완하면서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올해 정부 등 유관기관으로부터 총 7건의 조직문화 우수기업 관련 수상 및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달 노사발전재단으로부터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이달에는 성평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을 연장받았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올해 고용노동부 주관 근로자의날 유공 포상(5월),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5월),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7월),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9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11월) 등도 받았다.

강대성 삼성바이오에피스 피플팀장 상무는 "당사가 달성한 수상 및 인증은 임직원의 업무 성과 및 조직 몰입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자부심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혜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