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두피 케어·볼륨 스타일링 한번에”…아모레퍼시픽 려, 루트젠 뿌리 볼류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201000687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12. 11:28

에센스 성분 담은 스타일링 픽서
[사진자료1] 려 루트젠 뿌리 볼류머 출시
'려'가 출시한 루트젠 뿌리 볼류머./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두피·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려(Ryo)는 루트젠 '뿌리 볼류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두피·모발 강화와 볼륨 스타일링이 한 번에 가능한 에센스 성분을 담은 스타일링 픽서다. 원하는 부위에 직접 분사해 뿌리 볼륨을 만드는 방식이다. 샴푸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정수리나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분사하면 손쉽게 풍성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려 루트젠은 2023년 출시 이후 두피에센스, 리페어세럼 등을 선보이며 여성 탈모 증상 케어 라인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두피 에센스는 올해 올리브영 전체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루트젠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하는 진짜 뿌리볼륨'의 메시지를 전파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자체 시험 결과에서 즉각적으로 만들어진 정수리 볼륨이 24시간 지속되고, 모발 굵기 개선과 210도까지의 열 손상 보호 효과를 확인했다"며 "저분자 로즈 단백질과 콩유래 펩타이드 복합체 등의 입체볼륨부스터 성분을 함유해 딱딱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