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 스루 더 나잇' 15일 오후 6시 공개
|
'얄미운 사랑'의 OST Part.5 '댄싱 스루 더 나잇'(Dancing through the night)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댄싱 스루 더 나잇'은 극 중 인물들의 거리가 서서히 좁혀지는 감정의 흐름에 맞춰 설렘이 번져가는 순간을 포착한 러브 테마곡이다. 조심스럽게 스며드는 호감과 두근거리는 마음을 따뜻한 결로 풀어내며 드라마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확장한다.
이번 OST에는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받아온 김나영이 참여했다. 어쿠스틱 기반의 부드러운 사운드 위에 김나영 특유의 맑고 절제된 보컬이 더해지며,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설렘과 온기를 한층 깊이 있게 전했다.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 임현준(이정재)과 정의 구현에 집요한 연예부 기자 위정신(임지연)의 날 선 대립을 중심으로, 편견을 깨는 관계 변화를 그린 드라마다.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메시지를 동시에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김나영은 '그 해 우리는' '우주메리미'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꾸준히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최근에는 8월 신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와 10월 김형석의 '사계' 프로젝트 다섯 번째 싱글 '마지막 약속'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