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제일제당,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서 ‘비비고’ 팬트리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801001024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18. 15:24

햇반·만두 등 대표 제품 지원
향후 협업 제품 공개 예정
[CJ제일제당 사진자료]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등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 팬트리 이미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등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 팬트리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흑백요리사2'에 참여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비비고' 브랜드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지난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등장했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팬트리엔 요리에 필요한 각종 재료가 총망라돼 있다.

CJ제일제당은 고추장·된장·쌈장 등 장류와 소스·설탕·소금·올리브유·1분링 등 기본 재료뿐 아니라 햇반·만두·김치·김·두부·햄 등 대표 제품을 제공했다. 경연에 참가한 셰프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흑백요리사는 재야의 '흑수저' 셰프들과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요리 예능이다. 지난해 방영된 시즌 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글로벌 상위 10위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K푸드와 한국 셰프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흑백요리사2 참여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협업 제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K푸드의 매력을 새롭게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