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타벅스, 유용욱 셰프 협업 ‘테이스티 저니 샌드위치’ 출시 첫날부터 매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801001037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18. 16:58

19일 리저브광화문점서 쿠킹 이벤트 진행
고객 요청 반영…10개 매장으로 판매 확대
[20251218] 스타벅스 사진자료4_테이스티 저니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
스타벅스가 선보인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 선보인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가 출시 첫날부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스타벅스 '리저브광화문점' '망원한강공원점' '서울숲역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용산역써밋R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 중이다. 매장별로 기존 인기 샌드위치 상품보다 2~5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판매 매장에서 샌드위치 판매 순위 1위를 지속 유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해당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스타벅스 리저브광화문점에서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유 셰프가 직접 현장에서 제조·판매하는 쿠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70명에겐 리저브 콜드 브루 또는 따뜻한 리저브 아메리카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음료 1잔을 비롯해 휴대용 런치박스 1개씩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6일부터 '센터필드R점' '대구그랜드호텔R점' '나주혁신DT점' '전주에코DT점' '명지강변DT점'을 추가해 총 10곳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이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매장별로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카페 아메리카노 1잔을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기존 5개 매장에서 계획했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또한 26일부터 선착순 10명 증정으로 변경된다.

한편 테이스티 저니는 지난해 10월부터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일상에 새로운 자극이 필요할 때 맛으로 떠나는 짧은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앞으로 테이스티 저니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만의 스토리가 담긴 프리미엄 푸드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