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촌, ‘찐단골’ 잡는다…‘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801001041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18. 17:52

추첨 통해 200명에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교환권 제공
[교촌_보도자료] 교촌치킨, 연말 맞이 풍성한 혜택 선사... 앱 최고 등급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마련
교촌치킨이 진행하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는 연말을 맞아 교촌치킨 애플리케이션(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킹(KING)' 등급 회원을 위한 12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은 'WELCOME(신규 고객)' 'VIP(월 1회 주문)' 'KING(월 2회 주문)' 총 3단계로 멤버십을 운영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해 매달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한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내년 1월 1일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겐 1월 6일부터 1월 12일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참여 링크가 발송된다. 당첨자는 1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달 'KING 클럽 보너스+' 혜택으로 '살살후라이드'가 제공된다. 쌀가루의 고소하고 바삭함이 돋보이는 치킨이며 성인 및 아이 간식으로 제격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내년에도 충성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 제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