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버티컬 사업 집중…차별화 상품·행사 모색
|
이번 협약식엔 황형서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롯데온 마케팅부문 상무와 이민영 SK-II 코리아 총괄 매니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공동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SK-II는 롯데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양사는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뷰티 버티컬 사업 강화를 중점으로 두고 관련한 데이터를 축적해 왔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롯데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 상무는 "SK-II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컨텐츠를 강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롯데온은 뷰티 시장에서 롯데온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온] 롯데온, SK-II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21d/202512210100189760011074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