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전시·SNS 이벤트로 일반 방문객 참여형 콘텐츠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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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스키리조트를 찾는 벤츠 고객에게 프리미엄 휴식 공간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반 방문객들도 차량과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벤츠 코리아는 모나 용평 드래곤밸리 호텔 앞에 고객 전용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라운지'를 내년 2월 22일까지 운영한다. 라운지는 차량 키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애플리케이션 인증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최대 100명까지 동시 수용할 수 있다.
라운지에는 GLC, GLE, GLS 등 주요 SUV 라인업과 메르세데스-AMG CLE 카브리올레가 전시돼 겨울 레저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 및 컬렉션 숍, 온라인 컨설팅 존, 식음료 서비스는 물론 안마 의자, 보드게임, 도서 등 다양한 편의 요소를 마련해 체류 경험을 강화했다.
연말·연초 시즌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12월 24·25일과 12월 31일·1월 1일에는 '홀리데이 칵테일 나이트'가 열리며, 매주 토요일에는 영화 'F1® 더 무비' 상영을 통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일반 리조트 방문객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스키광장에서는 GLE 쿠페와 G-클래스 차량 전시를 비롯해 콘셉트 사진 촬영과 SNS 이벤트를 결합한 '윈터 스릴 베이스 캠프'를 내년 1월 18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발왕산 정상에는 메르세데스-AMG GT 55 4MATIC+를 전시해 설경과 대비되는 강렬한 비주얼로 AMG의 퍼포먼스 감성과 '윈터 스릴' 콘셉트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팝업을 통해 겨울 시즌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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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평창 모나 용평 스키리조트에서 겨울 시즌 맞이 팝업 윈터 스릴 운영](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23d/202512230100210000012271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