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NK경남은행, 예스리더 10주년 기념 화합의 장 마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3010012644

글자크기

닫기

채종일 기자

승인 : 2025. 12. 23. 15:43

예스리더 위원 역임했던 직원들 초청
활동 소회와 은행 발전 방향 등 나눠
BNK경남은행, 2025 예스리더
김태한 BNK경남은행장(가운데)과 예스리더들이 23일 경남 창원 소재 경남은행 본점에서 '2025년 BNK YES! LEADER 최종 보고회 및 10주년 기념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23일 경남 창원 소재 경남은행 본점에서 '2025년 BNK YES! LEADER 최종 보고회 및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예스리더는 젊은 인재들로 구성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실행과제를 발굴해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려는 BNK경남은행의 경영혁신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예스리더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예스리더 위원을 역임한 직원들이 초청됐다. 보고회도 함께 진행돼 올해 추진한 활동을 되돌아보고 'BNK경남은행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과제를 발표했다.

이어 김태한 행장과 예스리더 선후배 위원들은 화합의 단체 이벤트에 참여한 뒤 은행의 발전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활동 소회 등을 발표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태한 BNK경남은행장은 "올 한 해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 준 2025년 예스리더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예스리더 선후배 위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니 이것이 바로 '원팀 정신'이고 BNK경남은행을 지탱하는 원동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채종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