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호성 하나은행장, 육군 1사단 방문…나라사랑카드 사업 의지 대내외 알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1010000238

글자크기

닫기

채종일 기자

승인 : 2026. 01. 01. 13:49

해돋이 맞이 후 식당에서 떡국 나누며 위로금 전달
전국 9개 부대 방문, 군 맞춤형 금융 서비스 약속
하나은행, 2026년 새해 첫 출발을 군 장병과 함께! 전국 영업본부 지역 군부대 동시 방문!
하나은행은 1일 경기도 파주 소재 육군 1사단에 방문했다. 하나은행은 나라사랑카드의 새로운 사업자로서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나라사랑카드 사업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알렸다. 이번 방문은 전국 단위로 진행됐으며, 하나은행 지방영업본부들이 각 지역 관할 군부대 9곳에 방문해 금융을 통한 군 장병의 복지증진을 약속했다. 이날 1사단에 위치한 도라전망대에서 해돋이를 본 이호성 하나은행장(왼쪽 여섯 번째)이 양진혁 육군 1사단장(왼쪽 다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1일 이호성 행장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경기도 파주 소재 육군 1사단에 위치한 도라전망대를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나라사랑카드 사업 추진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은행이 나라사랑카드의 새로운 사업자로서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장병 지원에 대한 하나은행의 진정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을 비롯한 본점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육군 1사단 관계자들과 새해 첫 일출을 함께하고, 나라사랑카드의 성공적인 사업 추진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어 1사단 병영식당에서 군 관계자들과 새해 떡국 조찬을 함께하며 부대 발전을 위한 위문금을 전달했다.

이번 군 부대 방문 행사는 전국 단위로 전개됐다. 하나은행의 지방영업본부들은 1사단을 포함해 각 지역 관할 군 부대 9곳을 방문해 부대 관계자들을 만나 금융을 통한 군 장병의 복지증진과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달 초 출시할 '하나 나라사랑카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군 맞춤형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하고, 장병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군 협력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호성 행장은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장병들에게 전사적 역량을 결집한 '하나 나라사랑카드'로 금융 그 이상의 가치와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며 "군과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 믿고 찾을 수 있는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기 위한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채종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