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붉은 말의 해 감성 담았다”…서울신라호텔,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 한정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501000180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6. 01. 05. 17:11

패스트리 부티크서 명절 선물세트 5종도 선봬
clip20260105163304
서울신라호텔이 선보인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붉은 말의 해 '병오년'을 맞아 시그니처 자체브랜드(PB) 제품인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은 신라베어 고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말의 해를 '카우보이'로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붉은 말의 활력과 행운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새해의 힘찬 도약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우보이 모자를 착용한 신라베어에 행운과 보호를 상징하는 '말굽 장식'과 '하트 참' 디테일로 새해 덕담 의미를 더했다.

이와함께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새해를 맞아 명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홈 카페 디저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선물세트는 '브라우니 홀케이크' '에끌레어 세트' '딸기 롤 케이크' '스틱 초콜릭 세트' '신라베어 초콜릿'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과 새해 선물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새해 선물세트는 오는 6일부터 예약을 받고 12일부터 판매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