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 초대형 팬트리장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701000274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6. 01. 07. 08:55

초대형 팬트리로 ‘키친은 실력’ 메시지 전달
1
한샘 특수 제작한 흑백요리사2 초대형 팬트리장 이미지.
한샘은 넷플릭스 글로벌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 라운드 무한 요리 천국에서 공간 설계 역량이 집약된 특수 제작한 초대형 팬트리장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참가자들에게 흑백요리사2 공식 스페셜 파트너로서 55년간 쌓아온 한샘 키친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천장까지 이어지는 선반형 수납 모듈로 특수 제작된 팬트리장은 효율적인 식자재 수납과 여유 있는 동선으로 셰프들이 요리에 집중하며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흑과 백의 대비가 핵심인 프로그램 콘셉트에 부합하는 블랙앤(&)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샘은 흑백요리사2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안성재 셰프를 앰배서더로 한 '키친은 실력이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키친바흐를 앞세워 한샘 키친의 공간 철학과 설계 기준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키친바흐는 한층 강화된 품질 기준과 커스터마이징(맞춤 제작) 서비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다.

한샘 관계자는 "마지막 파이널 무대까지 셰프들이 요리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의 키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