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날도 추운데 스키나 배워볼까…스키 리조트들, 시즌 프로모션·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21010010304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1. 21. 15:03

개장 기념 상품, 할인…설원 파티까지
이미지 1) 슬로프 전경
휘닉스 파크 제공
국내 스키 리조트들이 시즌 프로모션과 특별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인 스키 성수기를 공략하고 있다.

휘닉스 파크는 개장 30주년을 기념해 '휘닉스 30 찬스 패스'를 출시했다. 시즌 종료 시점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장비 대여 포함 상품도 함께 운영되며, 전용 주차 공간과 시즌 락커, 곤돌라 패스, 조기 슬로프 이용 혜택이 포함된 컴포트 상품도 한정 판매된다. 모든 상품에는 시즌 패스 자녀 1매 혜택이 제공되며, 자녀를 포함해 블루캐니언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파크는 '윈터 브랜드 페스타'도 진행 중이다. 겨울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플리마켓과 팝업, 시승·시착회를 연다. 장비와 의류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옥션(경매)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현장 방문객을 위한 즉석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윈터 브랜드 페스타는 오는 31일~2월 1일, 2월 21~22일에 행사가 예정돼 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프리미엄 스키 강습 프로그램인 곤지암 레인보우 스키클럽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는 '얼리 모닝&야간 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키 성수기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오전 7시부터 익일 1시까지 스키 운영을 확대한다. 주중(월~목) 오후 8시 이후에 발권하는 심야 리프트권은 정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중 심야 리프트권 이용객에게는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40% 할인 리프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어린이 전용 스키 강습인 '곤지암 레인보우 스키클럽'도 2월 말까지 운영한다. 전문 스키 강사진의 1대1 강습으로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인보우 클럽 강습생에게는 전용 라운지와 전용 락커 그리고 전용 주차장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식음 업장의 식사 쿠폰 및 스페셜 기념품도 제공된다.

[보도사진_2] 비발디파크 스키장 전경 (1)
비발디파크 스키장, /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는 '투파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노위랜드와 스키장 등 동계 시설과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온라인 예약할 경우 당일 15시 이후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오션월드 예약 시에는 스노위랜드 15시 이후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중·고·대학(원)생을 대상으로 19시 이후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반값에 이용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1월 말까지 학생증 등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 패키지(리프트+장비 렌탈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생도 강습일 이후 7일 이내에 스키장을 재방문할 경우 같은 할인을 제공받는다.

251119_모나용평_사진자료_2425시즌 모나용평 스키장
모나용평 제공
모나용평은 24일과 31일 설원 DJ파티 '아프레스키 in MONA YP'을 개최한다. 전문 DJ들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스키 이용 후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생맥주, 바비큐 꼬치, 소떡소떡 꼬치를 각 1000원에 제공한다. 또 아크테릭스,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이 걸린 럭키드로우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모나용평은 개장 50주년을 맞아 기념 후리스, 용평 레트로 스티커, 전용 패키지 박스 등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는 한편 기념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