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겨울왕국’ 라푼젤 “깜찍한 라푼젤 능력있는 여자, 여기저기 막나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930459

글자크기

닫기

이슈팀 기자

승인 : 2014. 01. 27. 05:12

'겨울왕국' 라푼젤 "깜찍한 라푼젤 능력있는 여자, 여기저기 막나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라푼젤이 등장했다.

'겨울왕국'에 라푼젤 등 디즈니 캐릭터들이 카메오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눈썰미 좋은 관객들 사이에서 발견되고 있는 '겨울왕국' 속 디즈니 카메오들은 바로 '라푼젤'과 '주먹왕 랄프', 미키마우스이다.

엘사의 여왕 대관식이 열리는 날, 동생 안나가 즐겁게 성문 밖을 나서는 장면에서 디즈니 '라푼젤'의 주인공인 라푼젤과 유진이 하객으로 참석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또 안나가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를 부르는 장면에서 식탁 위의 초콜릿 접시는 주먹왕 랄프의 슈가 러쉬이며 안나가 소파 위로 뛰어오르며 흉내를 내는 그림은 ‘라푼젤’에서도 등장했던 장 오노레 프라고나르의 작품 그네를 모티브로 한 것과 동일하다.

이밖에도 추위를 피하려 상점에 들어선 안나의 옆에는 미키마우스가 깜찍하게 숨어 즐거움을 선사했다. '주먹왕 랄프'의 슈가 러쉬 등이 등장해 숨은 캐릭터를 찾는 재미를 더했다.

겨울왕국 라푼젤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겨울왕국 라푼젤, 제작사 깨알같다", "겨울왕국 라푼젤, 라푼젤은 능력있는 여자였어", "겨울왕국 라푼젤 영화볼 때는 알아차리지 못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